작성일 : 12-04-19 13:42
(주)아트에프엠‥물류자동화기계 설계·제작 `원스톱`
 글쓴이 : 이희라
조회 : 6,162  
(주)아트에프엠(대표 강문선 www.artfminc.com)은 엔진 제조설비, 테스트설비, 기어 디버링(Deburring), 가공소재 인ㆍ아웃 컨베이어, 트랜스미션 제조 등의 자동화기계 및 전용기계 제작 전문기업이다.

1993년 설립된 아트시스템이 2005년 법인전환을 하면서 새 간판을 내건 것이 지금의 (주)아트에프엠. 이 회사의 강점은 끊임없는 독자적 기술력 배양을 통해 자동화기계의 기획부터 설계, 제작, 설치, AS까지 전 과정을 담당하는 '원스톱서비스' 체제를 갖췄다는 것이다.

이러한 기술력으로 현대ㆍ기아자동차, GM대우, 위아, S&T중공업 등에 제품을 납품하는 등 풍성한 실적을 쌓아가고 있다. 올 매출 예상액은 50억원 규모.

(주)아트에프엠은 지난해 9월 ISO9001 인증을 획득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 기업부설연구소 등록을 마쳤으며, 올 1월에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기업 인증을 받았다. 올해는 해외시장 진출 계획도 실행에 옮겨 인도 법인 설립으로 수출물량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강문선 대표는 "지금까지는 주문자 생산방식(OEM)으로 러시아와 미국 등에 조금씩 설비를 수출했지만, 앞으로는 직수출 판로개척을 통해 수출물량을 대폭 늘려갈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